2021-02-15
[오늘 한일]
1. 녹음 복기 1/2
2. 알림 아이디어 구체화
[잘한일]
오늘은 어제 9시쯤 잠들어서 아침 5시에 일어났다. 미라클 모닝 후 8시 출근을 해봤는데 아침시간도 빨리가고 집중해서 업무하고 내 할일을 할 수 있어서 넘 좋았다.
이제는 아침에 일어나는게 어렵지 않고 습관이 된 것 같다. 이번년도 제일 잘한 일이다. 면접 제의 왔는데 비대면 화상 면접 하고 싶다고 말했더니 다행히 된다해서 넘 감사하고 잘한것 같다.
선생님이 선생님 보여줄려고 패폴 만드는 것 같다고했을 때 정곡을 찔렀다. 생각해낸 몇가지 아이디어를 깊게 생각하기 어려워서 아이디어 일단 많이 찾고 피피티 대충 만들어가면 선생님이 괜찮다고한 아이디어만 깊게 생각하고 기획서 구체적으로 만들려고 했다. 아이디어가 문제가 아니라 어떻게 디테일하게 서비스를 개선하고기획하는지가 중요하다! 선생님이 조언해준신것 처럼 첫번째 알림 서비스 아이디어를 끝단까지 생각해서 어떻게 할지 찾아보는데만 먼저 집중해서 해야겠다.
[못한일]
일찍끝난만큼 일찍 들어와서 할일을 빨리 시작해야 됐느나 그러지 않았다. 밍기적 밍기적 거리다가 늦게 시작해서 여유롭게 하지 못했다...
일요일에 끝나고 편히 놀았으니 또 한주 열심히 하고 내일 인성검사 잊지 않고 하자!!
[감사일기]
1. 면접 2곳 제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2. 동생 생일이라 오랜만에 가족끼리 다모여서 와인마시고 케잌 먹었습니다. 행복한 하루라서 감사합니다.
댓글 영역